커뮤니티

사업단 소식

핵심 산업 분야 분석 보고서 BCC Resaerch 서비스 개시
관리자2022-12-01조회 380

"핵심 산업 분야의 예측과 시장 분석 데이터를 한 번에, BCC Research 서비스 개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LINC 3.0 사업단(단장 박근)12월부터 핵심 산업 분야 분석 보고서, BCC Research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BCC Research는 핵심 산업 분야의 시장조사 보고서와 국제 컨퍼런스를 주최하는 미국의 대표 리서치사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생명공학, 첨단소재 및 장비, 환경 등의 산업 분야 분석과 시장 예측 등의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40년 이상의 심도 있는 시장분석으로 전략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돕고 있으며, 해외 대기업인 애플 또한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BCC Research2,800개 이상의 보고서 열람이 가능하며, 3,000개 이상의 기업 프로파일링을 통해 기업을 평가하고, 관련 산업 분야를 전망하고 있다. 현재 세포생물학 의료기기 제약 공학 광학 안전 및 보안 첨단소재 화학 반도체 에너지 환경 식품 배터리 소비자 금융 스타트업 등 25개 주제에 관한 보고서를 발행 중이다.

 

박근 단장은 이번 BCC Research 구독을 통해 교내 많은 교수와 연구진, 학생 등 학교 구성원들이 산업계와 시장까지 함께 고려하여 폭넓고 심도 있는 기술의 연구·개발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LINC 3.0 사업단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산학연협력을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을 고민하고, 실행하며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BCC Research 서비스는 링크 사업단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과기대 도서관 학술DB 메뉴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최초 1IP인증 로그인 방식으로 교내에서는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다.


editor_image

 

문의 : 02 970 9478

담당자 정보

부서명사업지원팀

담당자이나현

연락처02-970-9475

이메일lee95840@seoul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