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업단 소식

★-가족회사 통합 교류회 겸 협약식 개최
관리자2022-11-17조회 431

ICC -가족회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식 및 산학연협력 공유·협업을 위한 서울과기대 통합 교류회 개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이하 LINC 3.0)’을 통한 기업가치 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하여‘LINC 3.0 사업단 특화산업기업협업센터(이하 ICC)-가족회사(유료멤버쉽) 통합 교류회 겸 협약식을 개최했다.




editor_image



서울과기대 LINC 3.0 사업단은 차별화된 유료멤버쉽 가족회사 등급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ICC -가족회사는 ICC 참여교원과 가족회사가 특화산업 분야별로 연계·협업하여 산학협력 사업 및 프로그램, 기술교류 등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협력 네트워크 확장을 통한 성과를 창출하고 ICC가 자립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editor_image



이번 협약식 및 통합교류회를 통해 스마트로봇융합 ICC(김정엽 센터장), 차세대반도체 ICC(박우태 센터장), 환경서비스 ICC(김기태 센터장)분야 간 산학협력 활동을 공유하고 기업가치 창출 성과의 제고 방안을 공유함으로써 각 센터간 상생 발전을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editor_image




서울과기대 ICCICC -가족회사와 LINC 3.0 사업을 통하여 산학연협력 성장모델을 정립하고, 기업가치 창출 및 성과 확산, 자립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editor_image



이동훈 총장은 이번 협약식에서“ICC -가족회사와 서울과기대간의 협약을 바탕으로 더욱 상호발전하고 특화산업과 우리대학의 산학연협력 발전을 위해 기술·산업 교류 협력을 지속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ditor_image



박근 LINC 3.0 사업단장은 “ICC는 단연 LINC 3.0 사업단의 핵심이다. 산학연협력에 있어 더 큰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ICC 내실을 더욱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히며, “더욱 나아가 완연한 ICC 자립화를 위해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여건을 조성하고, 대학과 산업계가 함께 발전하는 체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editor_image



담당자 정보

부서명사업지원팀

담당자이나현

연락처02-970-9475

이메일lee95840@seoul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