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FAQ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심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기업지원센터2023-05-10조회 90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심사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단계 : 개발기술개발과제 중복성 검토
2단계 : 서면심사 (유형1~4)
3단계 : 대면평가 (유형2~4) 

일정

 

구 분

 

내 용

4.5~4.19

 

수요조사

(특화분야 지정형)

 

신청대상: LINC3.0사업 참여교수

참여교수 1인당 1과제로 제한

제출서류: 수요조사서

 

 

 

 

5.3~5.21

 

사업공고

(과제계획서 접수)

 

신청대상: LINC3.0 사업 참여교수

참여교수 1인당 1과제로 제한

제출서류: 과제계획서 한글파일 1

 

 

 

 

5.22~5.26

 

선정평가

 

선정평가: ·외부위원(서류심사, *유형2,3,4 발표 평가 실시)

 

 

 

 

5.30

 

선정결과공고

 

해당과제별 개별 공고(필요시 수정 계획서 제출 안내)

 

 

 

 

6.1

 

협약 체결

 

협약대상: 산학협력단장, LINC 3.0 사업단장, 과제책임자, 참여기업 대표

협약서 체결

협약시, 원본제출

 

 

 

 

협약후 ~

과제기간

 

과제 운영

 

제출서류: 과제 연구비 지출 서류 및 요청자료 등

지출 및 과제 운영 관련 설명회 개최 예정

 

 

 

 

과제종료시

 

과제 종료

 

과제 종료 및 사업비 집행 마감

 

 

 

 

~110

 

결과보고서 제출

 

제출서류: 결과보고서 원본 1부 및 파일 1, 발표자료(필요시)

 

 

 

 

1월 중

 

과제 최종 평가

 

최종평가: ·외부위원(서류심사, 필요시 발표평가 실시)

상기 일정은 과제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담당자 정보

부서명기업지원센터

담당자이현재,현정원

연락처02-970-9481

이메일hyeon1340@seoultech.ac.kr